Mnet '슈퍼스타K3' TOP11에 이름을 올렸던 헤이즈(HAZE)가 가요계에 정식 도전장을 던졌다.
헤이즈는 오는 8일 자정 방송되는 OCN '특수사건전담반 텐'(연출 이승영)의 두 번째 OST인 신곡 '또 다른 나'를 선보인다.
헤이즈는 '슈퍼스타K3' 출연 당시 버스커버스커와 함께 자신들만의 독특한 음악 세계를 펼쳐 직접 노래를 만들고 연주까지 하는 밴드 출신으로 록 마니아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또한 일렉트로닉 계의 헤비메탈이라 불리는 디제잉 사운드의 일종인 덥스텝(Dupstep)을 접목한 이들의 색다른 시도가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헤이즈 보컬 이승준은 "첫 회 방송부터 재밌다는 평이 많아 찾아보게 됐는데 이젠 마니아가 된 드라마의 OST로 첫 신곡을 내게 돼 매우 흥분된다"라며 신곡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특수사건전담반 텐'은 최고시청률 3%를 넘기며 3주 연속 케이블 TV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고수하고 있는 OCN 드라마. '별순검' 시리즈로 한국식 수사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어 호평을 얻은 바 있는 이승영 감독과 남상욱, 이재곤 작가의 의기투합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