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 조안, '텐' 최종회 앞두고 긴머리 변신..'분노폭발'

하유진 기자  |  2012.01.05 16:28
ⓒ사진=OCN 제공


최근 오만석과 결별한 사실이 알려진 조안이 출연중인 OCN 범죄수사극 '특수사건전담반 텐'(이하 '텐')에서 긴 생머리와 분노연기로 파격변신을 한다.

조안은 오는 6일 오후 방송되는 '텐'에서 극중 충격적인 과거를 공개하며 변신을 시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안을 비롯한 주상욱, 김상호, 최우식의 7년 전 히스토리가 소개되며 충격적인 과거사가 밝혀질 예정이다.

지난 4화 '퀸' 편에서 "남의 비밀을 알게 된다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 일인지 나는 알고 있다"라는 대사에서 암시하듯 남의 심리를 꿰뚫는 능력 때문에 말 못할 아픔을 겪었던 사연들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쉽게 볼 수 없었던 긴 생머리의 모습과 거울을 깨부술 정도로 분노하며 슬퍼하는 사진이 공개돼 도대체 조안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사진 속 조안(남예리 분)은 평소 발랄하고 웃음 많은 모습과 전혀 다른 냉소적인 분위기를 내뿜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제작진은 180도 달라진 모습과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 조안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최종회는 오는 6일과 13일 밤 12시에 걸쳐 차례로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아르헨티나 'Top 40 Kpop' 차트 78주 연속 1위
  2. 2'레전드'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1주 1위
  3. 3女 아이돌, 일본서 유흥업소 일 한다고? '충격'
  4. 4[영상] 황재균 격분, 로봇 심판에 항의해 퇴장 KBO 최초라니 '포수가 뒤로 빠트린 공이었는데...' 헬멧 내동댕이
  5. 5손흥민, 북런던 라이벌 향해 "유럽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팀" 칭찬... 정작 아스널은 "SON, 두려운 존재"
  6. 6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주요 글로벌 차트 3곡 '인기 롱런'
  7. 7"뉴진스 볼모로 협박" 하이브, 민희진 12가지 주장에 반박 [공식][전문]
  8. 8'신민재 환상 고급 주루' LG, '1위' KIA에 7-6 짜릿한 역전승 [잠실 현장리뷰]
  9. 9"15골 넣는 손흥민으로 안돼" 토트넘 선배, SON 득점왕 경쟁자를 '영입 추천'... "25골 때려 박는 공격수"
  10. 10[공식발표] 축구협회 '올림픽 좌절+40년만 참사' 사과문 냈다 "오늘 같은 실패 반복 안 하겠다"... 대표팀 운영도 '면밀 검토'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