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인기가요' 1위..지하철 공약 실천?

윤성열 기자  |  2012.01.15 16:52


걸 그룹 티아라가 신곡 '러비 더비(Lovey-Dovey)'로 지상파 첫 1위에 올랐다.

티아라는 15일 오후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가요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러비더비'로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송을 차지했다. 지난 8일 지상파 가요프로그램에 컴백한지 일주일 만이다.

티아라는 "2012년 티아라 멤버, 스태프 소속사 식구들도 고생 많았는데 새해 선물로 1위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라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날 티아라는 다이나믹듀오, 일렉트로보이즈 에이핑크 등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티아라는 앞서 케이블 가요 프로그램인 엠넷의 '엠! 카운트다운'에서 1위에 오르긴 했지만, 지상파 에서 정상을 차지한 것은 이날이 처음이다.

앞서 티아라는 '러비 더비'로 지상파 첫 1위를 하는 날 대중교통인 지하철로 다음 스케줄을 이동하며 작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고 공약을 내세웠다.

'러비 더비'는 공개 동시에 주요 국내 음원차트를 1위를 석권하는 등 최근까지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다이나믹 듀오, 엠블랙, 보이프렌드, 일렉트로보이즈, 써니힐, 제이세라, 살찐고양이, 에이핑크, 나인뮤지스, 카오스, NS윤지 등이 출연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2. 2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3. 3'뺑소니 혐의' 김호중, 사고 전 유명 가수와 술 자리
  4. 4'오타니 또 괴력! 13호 홈런포 폭발' 밀어서 저렇게 넘기다니... LAD 30승 고지 밟는데 앞장섰다 [LAD-CIN 리뷰]
  5. 5'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6. 6'세상에' 음바페가 2명이라니, 눈 씻고 봐도 놀랍다! 음바페도 '빵' 터졌네 "이거 100% 나잖아!"
  7. 7[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8. 8강동원, 억울 루머 해명 "내가 말도 안 걸었다고.."
  9. 9(영상) "황성빈은 그런 역할" 사령탑의 안목, '마황'의 미친 주루에 잠실벌이 들썩였다
  10. 10퇴출 2호 외인 나오나, "부상 외국인 신경 쓸 상태 아냐" 냉정한 사령탑... 美 검진결과에 KIA 결단 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