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박진영 "결과 안좋을 때 더 배우게 돼"

이정빈 인턴기자  |  2012.03.21 13:59
박진영 ⓒ사진=이기범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KBS 2TV 월화 미니시리즈'드림하이2'를 끝낸 소감을 밝혔다.

박진영은 21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드림하이2'가 끝났네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처음 제작해 본 드라마라 제작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너무 몰랐어요. 결과가 안 좋을 때 확실히 더 배우는 게 많은 것 같아요. 다음 드라마가 뭐가 될 진 모르지만 훨씬 더 잘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시청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해요 꾸벅!"라고 덧붙였다.

'드림하이2'는 동시간대 방영된 경쟁 드라마에 밀려 시청률 면에서 다소 아쉬움을 남기며 막을 내렸다. 박진영은 극중 기린예고 영어 교사 양진만 역을 연기했다.

네티즌들은 "고생하셨어요 '드림하이3'는 안하나요?" "다음 행보도 기대합니다. 아자아자 파이팅" "언제나 자기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모습!! 정말 존경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진영은 현재 영화 '오백만불의 사나이'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SBS '일요일이 좋다'의 'K팝 스타'에서 냉철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전역 D-11' 방탄소년단 진, 최애돌 '기부 요정' 등극
  2. 2방탄소년단 지민, 경남교육청에 1억원 기부..저소득층 학생들에 5년간 장학금 5억원 쾌척
  3. 3K컵 넘어 L컵이라니! 화끈 패션으로 동네 산책 '헉'
  4. 4고우석 충격 방출 대기 소식에... '오타니 발언 때문인가→日 이례적 큰 관심'
  5. 5마약에 빠진 지성 '레몬뽕' 뭐길래..금단 증상 발각
  6. 6방탄소년단 뷔, '레드카펫에서 가장 멋진 포즈를 취할 것 같은 남돌' 1위
  7. 7'파산' 홍록기, 금호동 아파트 경매行..'신박한 정리' 그 집
  8. 8변호사 "김호중, 3년 이상 감옥살이 가능성 높아"
  9. 9반쪽짜리 손절..김호중 '사당귀'·'편스토랑' 다시보기는 버젓이
  10. 10박병호 트레이드 진짜 '신의 한 수' 되나, 어떻게 홈런→또 홈런을!... 라팍 열광케 한 '레전드 그 자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