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교통사고 현장 공개 "저 괜찮아요~"

노형연 인턴기자  |  2012.03.26 11:05
ⓒ출처=남윤호 인턴기자, 박하선 미투데이


배우 박하선이 교통사고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박하선은 26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일상이 시트콤. 구조되고 있는 우리 차. 차에서 잠들었다 갑자기 덜컹덜컹 깨보니 '너무 컴컴해서 내리막인 줄 알았다'는 지난 6개월 동안 고생 참 많았던 우리 매니저님 이 정도로 피곤하신 줄은..무튼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이번 주 하이킥 마지막 방송!"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어 박하선은 "참 차도 사람도 다 무사하니 걱정마세요. 꿈에서만 보던 장면을 현실에서 볼 줄이야"라는 글을 추가로 올려 팬들을 안심시켰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하선이 타고 있었던 차량이 계단에 아슬아슬하게 걸쳐져있다. 자칫 큰 사고로 이어 질 수 있었던 현장이라 놀라움을 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안 다치셔서 다행이에요", "이제 하이킥이 마지막이라니", "매니저님 조심조심!" 등 다양한 반응이 있었다.

한편 박하선이 출연 중인 MBC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은 오는 29일 종영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