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2' 배수정, "회계사 공부 아깝지 않다"

고양(경기)=김미화 기자,   |  2012.03.30 21:06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안은나 인턴기자

'위탄2' 톱2의 배수정이 "회계사가 되기 위해 공부한 것이 아깝지 않다"고 밝혔다.

배수정은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2'(이하 '위탄2')의 결승무대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공부한게 아깝지 않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별로요"라고 답했다.

배수정은 "공부할때는 공부에 최선 다했고 지금은 가수에 올인 하려한다"며 "지금 휴직상태인데 휴직이 곧 끝난다. '위탄2'가 끝나면 영국에 가서 회사를 정리하고 와서 한국에서 가수를 하고싶다"고 대답했다.

이어 "엄마는 아쉬워 하실 것 같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배수정은 영국 런던의 명문대를 졸업 한 후 회계사로 일하던 중 '위탄2'에 참가하기 위해 휴직계를 내고 한국으로 왔다.

한편 MBC는 '위탄2'의 우승자를 결정지을 그랜드 파이널의 마지막 미션을 '그대에게!'로 정했다.

이에따라 두 도전자는 7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짓는 이날 무대에서 자신에게 특별한 의미였던 한 사람에게 진심을 담은 노래를 전달하게 된다.

베스트클릭

  1. 1"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2. 2KIA 염세빈 치어리더, 뽀얀 속살+완벽 S라인 몸매 과시
  3. 3'무혐의' 허웅, 전 여친 변호인 고소 "무고 교사 및 명예훼손 혐의"
  4. 4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5. 5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6. 6'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7. 7'업소 추문' 최민환 '슈돌'·'살림남' 안되고 '더시즌즈' 되고? [종합]
  8. 8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9. 9[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10. 10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