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비투비, 리얼리리 프로 '아마존' 출연

최보란 기자  |  2012.04.02 16:28
비투비 ⓒ사진=Mnet 제공


7인조 신인 남자그룹 비투비가 자신들의 이름을 내건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비투비는 오는 4일 첫 방송될 케이블채널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마존(아이돌 마스터 존)'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발탁, 가요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비투비만의 생존전략을 보여줄 예정이다.

비투비는 타이틀곡 '비밀'의 무대로 뛰어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탁월한 무대매너로 인정받고 있다. 비투비는 '아마존'을 통해 노래와 퍼포먼스를 주무기로 어디서든 공연을 완벽하게 선보이는 '공연돌'을 표방해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아나갈 예정이다.

비투비는 지난 주말인 3월31일 밤 놀이동산을 깜짝 방문, 시민들의 환호 속에서 '아마존' 첫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촬영을 마쳤다.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은 "처음 비투비 멤버 전원이 참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만큼 멤버들의 각오가 특별하다"며 "특히, 관객들을 직접 찾아가 노래와 무대로 소통하는 콘셉트로 배울 점이 많을 것 같다. 앞으로의 모든 무대가 우리의 단독콘서트라는 생각으로 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Mnet 관계자는 "비투비가 아시아를 무대로 활약하기 위해 준비해 온 그룹답게 무대 위에서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점이 공연으로서 한 단계 도약을 하기에 충분한 역량이라고 판단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베스트클릭

  1. 1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2. 2김호중, 래퍼·개그맨과 텐프로 방문→콘서트서 "후회" 고백
  3. 3강동원, 억울 루머 해명 "내가 말도 안 걸었다고.."
  4. 4'뺑소니 혐의' 김호중, 사고 전 유명 가수와 술 자리
  5. 5'오타니 또 괴력! 13호 홈런포 폭발' 밀어서 저렇게 넘기다니... LAD 30승 고지 밟는데 앞장섰다 [LAD-CIN 리뷰]
  6. 6[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7. 7'와, 미쳤다' 레버쿠젠 분데스 사상 첫 무패우승! '42승 9무 0패' 대기록 계속, 최종전서 아우크스부르크에 2-1 승
  8. 8김호중, 콘서트 강행→취소 수수료만 10만원..'울며 겨자 먹기' 관람
  9. 9커플링+목격담도 '우연'..변우석→한소희 럽스타 해명 [★FOCUS]
  10. 10김호중 술자리, 개그맨도 있었다..래퍼 이어 경찰 조사 예정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