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2'에서 박명수가 '이달의 가수'를, 노홍철이 탈락자를 각각 발표한다.
8일 '나는 가수다2' 관계자에 따르면 생방송 대기실 MC로 '나는 가수다'를 이끌고 있는 박명수, 노홍철 콤비가 번갈아 순위 발표에 나선다.
이에 따라 4회 경연을 통해 각각 '이달의 가수'와 탈락자를 선발하는 '나는 가수다2'에서 박명수가 A조 순위와 '이달의 가수'를, 노홍철이 B조 순위와 탈락자를 각각 발표하는 중책을 맡게 됐다.
두 사람은 긴장감 넘치는 생방송 무대 뒷편에서 가수들의 긴장감을 덜어주는 한편 프로그램의 흐름을 매끄럽게 하는 역할을 맡아 지난 6일 첫 생방송 당시부터 맹활약을 펼쳤다.
김영희 PD는 "두 사람 모두 매끄럽게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가수들의 긴장감을 풀어주는 데 큰 역할을 했다"며 "박명수가 다소 긴장한 가운데서도 제 역할을 해 냈다면 노홍철은 생방송에도 긴장하지 않은 모습이었다"고 평가했다.
지난 6일 '나는 가수다2' 첫 생방송에서는 A조인 백두산 이영현 이은미 박미경 JK김동욱 이수영이 경연을 펼쳐 이은미 이수영 JK김동욱이 '이달의 가수전'에 진출했다. 이수영은 1위에 올랐다. 오는 13일에는 김건모 정엽 박완규 정인 박상민 김연우가 B조 첫 대결을 벌인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