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소지섭·이연희 '태양보다 눈부셔'

최보란 기자  |  2012.05.08 15:13
SBS '유령' 타이틀 촬영현장 <사진제공=SBS>


SBS 새 수목드라마 '유령'이 타이틀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8일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5월 초 상암동의 누리꿈 스퀘어에서 진행된 '유령' 타이틀 촬영 모습이 담겼다.

소지섭, 이연희, 곽도원 등 배우들은 대형건물의 헬기장에서 진행된 이 날 타이틀 촬영에서 강렬한 태양에 맞서는 뜨거운 열정으로 임했다.

관계자는 "이른 더위에 구름 한 점 없는 날씨는 스태프들을 힘들게 했지만 배우들은 장시간의 촬영에도 전혀 지친 기색 없이 최선을 다했다"라고 전했다.

소지섭은 간단한 노타이 정장을 입었으나 멋진 수트 맵시와 훌륭한 표정 연기로 "역시 소지섭~"을 외치게 했다.

이연희는 재킷에 바지를 입어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음에도 긴 머리를 흩날리며 '여신 미모'를 보여줬다. 한 스태프는 "태양광 집열판이 오늘은 이연희씨를 따라다니는 듯하다. '태양의 여신' 같은 미모다"라며 감탄했다.

형사 느낌을 물씬 풍긴 곽도원은 특유의 저음으로 촬영 중간 중간 스태프들에게 농담도 하며 현장을 밝게 만들었다.

한편 '유령'은 인터넷 및 SNS의 파급력에 대한 경고를 담고 있는 사이버 수사물. 소지섭, 이연희 등 톱스타들의 출연으로 방송 이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5월 하순 '옥탑방 왕세자' 후속으로 방송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3. 3'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6. 6'업소 추문' 최민환 '슈돌'·'살림남' 안되고 '더시즌즈' 되고? [종합]
  7. 7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8. 8[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9. 9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10. 10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