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이 tvN 'SNL코리아 시즌2'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한다.
22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에서 케이블 채널 tvN 'SNL코리아(Sareurday Night Live Korea) 시즌2'(이하 'SNL코리아2')의 비어파티에서 연출자 유성모PD는 "백지영이 1회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유성모PD는 "1회 호스트인 오지호와 친분이 있어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백지영은 'SNL코리아2'의 1회에 뮤직 게스트로 출연해 본인의 노래 중 하나를 부르게 된다. 그가 뮤직 게스트 외에 콩트 카메오로 출연하게 될지는 현재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성모PD는 "'SNL코리아2'는 아직 초석을 다져야 하는 단계다"며 "모든 건 시간이 걸린다. 한국 버전이 오리지널 버전과는 다르기 때문에 앞으로 만들어 가야 할 게 많다. 미국에서 특별한 제재는 없기에 여러 형태의 쇼를 구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SNL코리아'의 시즌2는 미국 지상파 NBC에서 지난 1975년 시작된 이래 무려 37년째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SNL코리아2'는 오프닝부터 마지막 클로징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6~7개의 콩트에서 온갖 애드리브와 돌발 상황이 벌어진다. 지난 시즌에 이어 장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강유미와 안영미를 비롯해 이한위 장영남 고경표 김슬기 등이 고정 크루로 합류했다.
오는 26일 오후 첫 방송하며, 8주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