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서현 생일파티 인증샷 "숨 막히는 어색함"

이준엽 기자  |  2012.06.27 09:16
<사진=은혁 트위터>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이 소녀시대 서현의 생일파티에 참석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은혁은 지난 2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저녁 서현에게 '오빠 내일 저녁에 뭐하세요 나 '무슨 일인데?' 서현 '친한 사람들 불러서 생일파티 하려고요!' 나 '근데 왜 나를..' 어쨌든 축하해주러 오늘 저녁에 감. 예상과 달리 제일 먼저 도착하게 됨"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서현의 생일파티에 참석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이어 은혁은 "주스를 마시는 우리. 숨 막히는 어색함"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은혁에게 주스를 따라주고 있으며, 특히 은혁은 어색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두 손으로 주스를 받는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은혁은 뒤이어 도착한 수퍼주니어 규현과 희철, 소녀시대 수영, 2AM 진운 등 서현의 생일 파티에 참석한 아이돌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지난 21일부터 '아름다운 남자'를 테마로 멤버들의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있으며, 오는 7월 1일 정규 6집 앨범 'Sexy, Free & Single(섹시,프리&싱글)'의 음원을 공개와 함께 컴백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2. 2김호중, 래퍼·개그맨과 텐프로 방문→콘서트서 "후회" 고백
  3. 3강동원, 억울 루머 해명 "내가 말도 안 걸었다고.."
  4. 4'오타니 또 괴력! 13호 홈런포 폭발' 밀어서 저렇게 넘기다니... LAD 30승 고지 밟는데 앞장섰다 [LAD-CIN 리뷰]
  5. 5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4월 월드송 1위..10회째 우승
  6. 6[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7. 7'와, 미쳤다' 레버쿠젠 분데스 사상 첫 무패우승! '42승 9무 0패' 대기록 계속, 최종전서 아우크스부르크에 2-1 승
  8. 8김호중, 콘서트 강행→취소 수수료만 10만원..'울며 겨자 먹기' 관람
  9. 9김호중 술자리, 개그맨도 있었다..래퍼 이어 경찰 조사 예정
  10. 10[공식발표] '아!' 이정후 결국 수술대 오른다 "정말 행복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