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최고 가수왕' 변진섭이 예능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2'에 출연한다.
3일 MBC에 따르면 변진섭은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 새 가수로 출연할 예정이다.
'나가수2'는 8월의 첫 번째 새 가수인 팝페라 가수 카이와 '나가수2' 가수 중 최연소로 출연하는 가수 윤하에 이어 마지막으로 8월의 새 가수에 합류할 주인공으로 변진섭을 낙점했다.
변진섭은 지난해 '나는 가수다 시즌1' 방송 당시, 제작진으로부터 출연 요청을 수차례 받았으나 "나가수 무대에 설 완벽한 준비가 안됐다"며 몇 번이고 출연을 고사해 왔다. 가수로서 새로운 도약을 위해 1년여 동안 남몰래 복귀를 준비 해 오던 변진섭은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아 나가수 도전의사를 밝혀 8월의 새 가수로 전격 합류했다.
특히 '나가수2' 제작진은 방송 3사에서 인정받고 있는 라디오 DJ이자 실력 있는 뮤지션이라는 큰 공통점을 가진 이 세 명의 가수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카이와 윤하, 변진섭이 새 가수로 출연할 예정인 '나가수2' '8월의 가수전'은 2012 런던올림픽 중계방송 관계로 평소 보다 조금 이른 오후 2시 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