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렬도 '패밀리'..WE·원더보이즈 등 벌써 5팀

박영웅 기자  |  2012.09.12 11:42
김창렬 ⓒ사진=이기범 기자


DJ DOC의 김창렬이 가요계 패밀리 사단에 합류했다.

김창렬은 현재 ENT102를 운영하며 가수 뿐 아니라 제작자로 활동 중이다. 소속 가수로는 그룹 WE, 후레쉬보이즈, 원더보이즈, 그리고 개그맨 한민관도 활동 중이다.

김창렬은 DOC 경력을 살려 후배 가수들의 가수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DOC의 후예들'로 화제가 된 원더보이즈가 오는 10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고 내년에는 새로운 콘셉트의 신인 걸 그룹도 선보일 계획이다.

김창렬이 새롭게 선보일 '원더보이즈'는 'YOUNG DOC'란 애칭으로 불려온 팀으로, 이하늘이 직접 작명해준 팀명으로 DOC의 음악적 정통성을 이어 나가겠단 각오다.

김창렬 측 관계자는 12일 스타뉴스에 "벌써 소속사 식구들이 크게 늘었다"며 "연말 즈음에 패밀리 콘서트 등 다양한 합동 공연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창렬은 지난 11일 원더보이즈를 소개하며 제작자로서 포부도 전했다. 원더보이즈의 SBS MTV 리얼리티 프로그램 'Ta-Dah'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창렬은 "원더보이즈를 비롯해 소속 가수들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김창렬과 원더보이즈 ⓒ사진=이기범 기자


원더보이즈는 이날 강렬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무장했다. 데뷔앨범에 수록될 인트로 곡 '클랩 뮤직' 무대를 미리 공개한 원더보이즈는 뱀파이어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눈에 레드 컬러렌즈를 착용,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원더보이즈의 데뷔기를 담은 'Ta-Dah! It’s Wonder Boyz'는 SBS MTV를 통해 오는 18일 오후 5시 첫 방송한다. 이후 원더보이즈는 10월 새 음반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박성은 치어, 뽀얀 속살+가슴골 노출 '아찔'
  2. 2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투표 171주 우승
  3. 3지연, 황재균과 이혼 인정?..결혼반지 뺐다
  4. 4방탄소년단 진, '밀라노 패션 위크' 삼켰다..가장 많이 언급된 셀럽 1위
  5. 5방탄소년단 진, 구찌쇼 참석한 '美의 남신'..전 세계 열광
  6. 6방탄소년단 진, 9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평판 1위..차은우·강다니엘 순
  7. 7"손흥민 떠난다면..." 벌써 이별 준비, 토트넘 '차기 주장' 이름까지 나왔다
  8. 8한혜진♥기성용, 이 부부가 사는 법 "출근해도 함께 점심 '집밥'..싸움이 안 돼요" [창간20주년 인터뷰②]
  9. 9'잠실 드디어 비 그쳤다!' 두산-LG 더블헤더 1차전 정상 개최, LG 선발 라인업 발표 [잠실 현장]
  10. 10레드벨벳 조이, SM 떠나나..배우 소속사 물색 중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