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송승헌 한채영 등 한류스타들이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2 MAMA)에 참석한다.
9일 오후 엠넷 측에 따르면 오는 30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2 MAMA에 국내 톱스타들이 레드카펫 파티 및 시상자로 나선다.
2012 MAMA에 참여하는 스타로는 정우성 송승헌 송중기 윤은혜 한채영 이동건 정일우 김성수 김강우 오지호 정겨운 조윤희 고준희 윤시윤 박신혜 등이 있다. 이들은 레드카펫 파티에서 화려한 볼거리와 재미로 본 행사의 기대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2012 MAMA 총연출을 맡고 있는 한동철 국장은 "가수와 배우의 경계를 벗어나 한국의 팝컬처를 이끄는 아티스트들이 모여 아시아 팬들과 K컬처를 공유하고 즐기는 특별한 경험의 장이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동철 국장은 "축제를 찾은 스타들뿐만 아니라 아시아 팬들과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자리로 꾸밀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2 MAMA는 오는 30일 홍콩 컨벤션&익스히비션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싸이 슈퍼주니어 빅뱅 씨스타 왕리홍 성룡 등도 참여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