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 혼성 감성 R&B그룹 어반자카파(조현아 권순일 박용인)가 신곡으로 2주 연속 방송 횟수 1위를 기록했다.
21일 소속사 플럭서스뮤직에 따르면 어반자카파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똑같은 사랑 똑같은 이별'은 방송 횟수를 집계하는 에어모니터 최신 주간 집계 결과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어반자카파는 '똑같은 사랑 똑같은 이별'로 2주째 에어모니터 주간 차트 정상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어반자카파는 지난 10월 말 정규 2집을 발표했다.
'똑같은 사랑 똑같은 이별'은 현재까지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명함을 내밀며 가요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공연계의 강자이기도 한 어반자카파는 오는 12월 진행할 부산 서울 수원 콘서트 티켓을 현재 이미 거의 매진시키는 저력까지 보이고 있다. 어반자카파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내년에는 콘서트 규모를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어반자카파는 2009년에 데뷔, 그간 '커피를 마시고' '그날의 우리' 등으로 마니아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9월에는 MBC '나는 가수다2'의 '새가수 초대전'에 출전, 특유의 하모니로 팬들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