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저스 홈피, 류현진 '합성사진'에 '한글'까지...

김우종 기자  |  2012.12.11 09:42
다저스 공식 페이스북은 류현진이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투구하는 모습의 합성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다저스 공식 페이스북)
LA 다저스 구단의 류현진(25·LA 다저스)을 향한 애정이 대단하다.

류현진이 10일(이하 한국시간) LA 다저스와 6년간 총액 3천600만달러(약 390억원)에 입단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다저스는 10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류현진 선수! LA 다저스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한글 트윗을 올렸다. 영어가 아닌 한국어라 눈길을 끈다.

이뿐만이 아니다. 다저스는 류현진이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투구하는 모습을 담은 '합성 사진'을 따로 만들어 올렸다. 벌써부터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역동적으로 공을 뿌리는 류현진의 모습이 떠오른다. 합성 사진을 만든 다저스 구단의 정성이 실로 대단하다.

다저스의 마무리 투수인 브랜든 리그도 류현진의 입단을 환영했다. 브랜든 리그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류현진과 함께 내년 봄에 강남스타일 춤을 즐기고 싶다"고 말했다. 류현진의 입단에 대해 강남스타일 춤을 같이 추고 싶다고 말하면서 축하의 뜻을 전달한 것이다.

한편 류현진은 11일 오전 미국 LA 다저스타디움에서 공식 입단식을 치렀다. 이 자리에서 류현진은 "첫 시즌 목표는 두 자릿수 승수 및 2점대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는 것이다. 이어 박찬호 선배의 아시아 투수 최다승 기록인 124승도 깨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사진=다저스 트위터 캡쳐)
류현진이 11일 오전 미국 LA 다저스타디움에서 공식 입단식을 치렀다. (사진=MLB 공식 홈페이지 캡쳐)


베스트클릭

  1. 1KIA 인기 치어, 선베드 누운 모습 '이렇게 섹시할 수가'
  2. 2'슈퍼스타의 귀환' 방탄소년단 진, 전역 이틀 만에 개인 브랜드평판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셋 미 프리 파트2' 스포티파이 3억 5000만 스트리밍 돌파
  4. 4LG, 롯데전 '1군 복귀' 김범석 포수 선발 출장→박동원 긴급 변경, 왜? [잠실 현장]
  5. 5답답한 손흥민 "토트넘과 재계약 몰라" 오일머니 '445억'에 움직이나... 알 이티하드 "1순위 살라, SON도 무조건 데려온다"
  6. 6'천의 얼굴' 이성민도 후회한다.."눈 뜨고 못 볼 연기 많죠"(핸섬가이즈) [★FULL인터뷰]
  7. 7'나혼산'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父 '3천억' 꿈도 날아가 [스타이슈]
  8. 8김혜성 그라운드 홈런+하영민 7⅓이닝 QS+ 역투, 키움 7-2 승리 '두산전 홈 9연패' 탈출 [고척 현장리뷰]
  9. 9'유로 득점왕 준비' 호날두 "인스타·틱톡 모두 하지 마" 젊은 선수에 명령... '자기관리' 넘어 '남관리'도 확실!
  10. 10'역시 차기 황제' 벨링엄, 경기 전부터 적장 극찬받다니! 세르비아 감독 "우리에겐 최악이지만... 곧 발롱도르 받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