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27일 '무릎팍도사' 출연... ML 진출 뒷얘기 공개

김우종 기자  |  2012.12.25 15:09
류현진 ⓒ머니투데이


류현진(25,LA 다저스)이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폭풍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측 관계자에 따르면 류현진은 지난 21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무릎팍도사' 녹화를 마쳤다.

이날 녹화에서 무릎팍도사 MC인 강호동은 "3600만달러의 사나이 류현진! 드디어 그가 왔다!"는 힘찬 멘트와 함께 류현진을 소개했다.

류현진은 지난 10일 LA 다저스와 6년간 3600만달러에 입단 계약을 맺으며 한국 프로야구 최초로 메이저리그에 직행했다.

류현진의 토크쇼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무릎팍도사-류현진 편'에서는 짧은 영어로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를 웃게 한 에피소드, 아버지와 함께한 지옥 훈련 비화, 메이저리그 진출 뒷얘기 등 그의 야구 인생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또 류현진은 과거 화제가 됐던 '홍드로' 홍수아와 함께 커플티를 입고 찍은 사진에 대해서도 입을 열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현재까지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야구선수로는 이대호, 양준혁, 추신수, 이종범이 있다.


베스트클릭

  1. 1홍진영 맞아? 뷰티박람회서 포착..달라진 외모 근황
  2. 2방탄소년단 진, 전역 다음날 '팬 허그회'..역시 '팬사랑꾼'
  3. 3'월드 No.1'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K팝 최초·유일 Deezer 글로벌 차트 100일째 1위
  4. 4'결혼지옥' 부부 고민이..아내 "그래, 바람피웠다" 충격
  5. 5이효리 前남친 실명 공개..母 "이상순보다 잘생겨"
  6. 6음바페 레알행 'HERE WE GO' 떴다! 이강인과 '안녕'→이적설 6년 만에 드디어 현실로
  7. 7'믿음의 야구' 김경문, '감독 무덤' 한화와 동행 임박... 두산-NC 이어 성공시대를 꿈꾼다
  8. 8'선업튀' 변우석, 순애보 류선재 그 자체 "김혜윤 예쁘지 않나요" [★FULL인터뷰]
  9. 9무리뉴가 꼽은 '최고 제자' 1위, 호날두-루니 아니었다... "스페셜원 따라 3번 이적한 MF, 그가 원픽이었다"
  10. 10'쐐기골+MVP' 비니시우스, 발롱도르 보인다! 레알, 도르트문트 2-0 꺾고 '통산 UCL 15번째' 우승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