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강심장2' 첫 게스트.."2~3명 더 섭외중"

윤상근 기자  |  2013.02.01 11:26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연기자 최시원이 SBS 토크쇼 '강심장2-마음을 지배하는 자'(이하 '강심장2')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1일 '강심장2' 연출을 맡은 신효정PD는 "최시원이 오는 7일 첫 녹화를 앞둔 '강심장2' 게스트로 확정됐다"라고 전했다.

신PD는 "우선 확정된 최시원과 함께 2~3명의 게스트가 더 출연할 예정인데, 다른 게스트는 아직 출연이 확정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강심장2'는 배우 김희선, 가수 윤종신, 개그맨 신동엽이 새 MC를 맡아 기존의 집단 게스트 체제의 토크쇼에서 벗어나 시청자 의견을 반영한 주제를 통해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솔직한 토크쇼를 얻는 방향으로 변화를 줬다.

최시원은 이처럼 새롭게 변화를 맞은 '강심장2'가 첫 발을 디디는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됐다.

특히 최신원은 앞서 SBS '드라마의 제왕'에서 톱스타 강현민 역을 맡아 코믹하고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에 대한 뒷이야기와 유쾌한 입담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시원이 첫 게스트로 낙점된 '강심장2'는 오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강민경, 라방 중 무례한 '담배 드립'에..
  2. 2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톱 아티스트 차트 300번째 1위 '新역사'
  3. 3'최강몬스터즈', 장충고에 승리..레전드 개막전 [최강야구]
  4. 4"♥임지연 고마워"..이도현, 파격 공개 고백
  5. 5비내리는 부산, 대형 방수포 덮였다... 류현진 4413일 만의 사직 등판 미뤄지나 [부산 현장]
  6. 6'민희진 사단' 어도어, 10일 이사회 연다..하이브에 통보 [스타이슈]
  7. 7'현금부자' 황영진 "내 취미는 ♥아내, 1억 선물 당연..행복하다면" [직격인터뷰](동상이몽2)
  8. 8한예슬, 품절녀 됐다..♥10살 연하 남친과 혼인 신고
  9. 9'159㎞ 강속구가 얼굴로...' 아찔했던 김하성, '무안타에도 또 볼넷→득점' 팀 승리 도왔다 [SD 리뷰]
  10. 10"신혼집 간 적 있어" 탁재훈 진땀 나는 폭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