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언론, 기성용-한혜진 커플은 '한국판 베컴 부부'

김우종 기자  |  2013.04.02 16:53
(사진=웨일스 온라인 캡쳐)


영국 현지 언론이 최근 열애를 인정한 기성용-한혜진 커플을 '월드스타' 데이비드 베컴 부부에 비교했다.

영국 매체 '웨일스 온라인'은 지난 1일(이하 한국시간) '스완지시티의 스타와 유명 여배우의 열애 : 한국의 벡스(배컴의 애칭)와 포쉬(빅토리아 베컴의 애칭)'란 제목과 함께 기성용과 한혜진의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이 매체는 기성용을 베컴에, 한혜진을 빅토리아 베컴에 비유하며 "포쉬와 벡스가 만났다. 이것이 한국 스타일이다"고 적었다.

이어 한혜진에 대해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여배우 중 한 명이다. TV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둘의 사이는 더욱 가까워졌다"면서 "기성용의 축구화에는 서로의 이니셜인 HJ와 SY가 새겨져 있다"고 상세하게 전했다.

이 매체는 또 현재 기성용이 스완지의 대표적 고급 주거지역인 마리나의 메리디앙 콰이 빌딩에서 살고 있다고 말하며 "이 빌딩에는 웨인 라우틀리지, 파블로 에르난데스, 치코, 조나단 데 구즈만도 산다. 둘은 6월 결혼설은 부인했지만, 한혜진이 곧 메리디앙 콰이 빌딩에 오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기성용이 지난해 런던 올림픽이 끝난 후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 출연해 '한혜진은 나의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이 커플은 아시아에서 가장 매력적인 커플이다"고 평했다.


베스트클릭

  1. 1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2. 2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3. 3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4. 4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5. 5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톱 아티스트 차트 300번째 1위 '新역사'
  6. 6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7. 7손흥민 고군분투→토트넘 4연패+팀 내분에도 평점 7점대... 캡틴다운 인터뷰까지 "계속 싸우겠다"
  8. 8'모두가 끝났다는데...' 손흥민 기적에 도전 "UCL? 아직 3경기 남았다" 토트넘 4연패→대역전 가능할까
  9. 9'장타율 0.685 폭발' 오타니, 35G 만에 123년 LAD 역사 새로 썼다... 하루 2번 쾅쾅!→ML 홈런 1위 등극
  10. 10허웅, 우승하고도 동생 '훈이 생각'에 안쓰러운... "애가 밤새 기침하며 뒤척였다, 농구에 진심인 친구인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