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방송 도중 친구 MC몽 언급.."잘 지내지?"

조은혜 기자  |  2013.06.30 12:54
/사진=tvN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 방송 캡처

가수 하하가 연예계 절친 MC몽을 언급해 화제다.

하하는 28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에서 이상민을 돕는 파트너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호는 자신의 절친으로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을 데리고 왔고 인피니트 성규는 “이윤열 선수. 저희 누나가 진짜 팬이었다”며 달려가 악수를 청했다.

이때 하하와 인사를 나눈 이윤열은 “하하씨는 실제로 본 적이 있다"며 "예전에 MC몽씨랑 같이 라디오를 할 때 출연했었다”고 말했다.

이에 하하는 뜬금없이 카메라를 향해 “보고 싶다. 잘 지내지?”라며 MC몽에게 안부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MC몽은 병역 기피를 위해 고의 발치한 혐의로 논란이 일자 연예계를 잠정 은퇴했다. 이후 MC몽은 2년여 간의 긴 법정공방 끝에 지난 해 5월 무죄 판결을 받았으나 여전히 컴백 소식은 들리지 않고 있다.

하하의 MC몽 언급에 네티즌들은 "MC몽 요즘에 뭐하나?", "하하 왜 그랬지?", "절친이니까 그럴 수 있지", "진짜 궁금하네", "MC몽 컴백 할 수 있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에서는 메인매치로 ‘감금 사기경마’가 진행됐고,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던 인피니트 성규가 탈락해 이상민, 홍진호, 김경란이 최종 후보에 올랐다.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치어리더, 숨겨온 섹시 매력 공개 '반전 볼륨'
  2. 2예고편만 등장해도 '순삭'..방탄소년단 진 '살롱드립' 의상 품절
  3. 3[오피셜] 'KBO 레전드' 이종범, KT 1군 외야·주루 코치로 간다 "외야 수비 및 주루 능력 향상 기대"
  4. 4실화다! 방탄소년단 지민, 156주째 스타랭킹 남돌 '1위'
  5. 5순위도 미형이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6. 6진 "BTS 멤버들, 제대하려면 한참 남아"..'전역' 선배의 단호함 [동네스타K]
  7. 7"율희, 5일 외박+저녁형 人 최민환이 등하원 독박"..민심 '재악화'[스타이슈]
  8. 8남지현·문상민, 영혼 바뀐다..'은애하는 도적님아' 주인공
  9. 9위기의 삼성 'PO 2승' 레예스 출격, KIA는 라우어로 '우승 100%' 잡는다 [KS3 프리뷰]
  10. 10율희 충격 폭로 "최민환 업소 다녀..돈을 내 가슴에 꽂았다" 주장[율희의 집]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