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기성용 "너무 좋습니다" 출국 소감

인천국제공항=윤상근 기자  |  2013.07.02 12:25
축구선수 기성용 /사진=이동훈 기자


축구선수 기성용(24, 스완지 시티)이 영국 출국을 앞둔 소감을 짧게 남겼다.

기성용은 2일 오전 영국 출국을 앞두고 인천국제공항에서 C2글로벌 추연구 이사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기성용은 현장에 몰린 취재진을 향해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은 채 "너무 좋습니다"라는 말로 출국 소감을 대신했다.

이날 기성용은 검은 모자와 흰 티셔츠, 검은 바지 차림으로 낮12시께 모습을 드러냈고 이에 수많은 취재진과 팬들이 몰려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기성용은 출국 절차를 밟은 이후 곧바로 출국하지 않은 채 점심식사를 하러 인천 국제공항 내 식당에 들어갔다.

이날 현장에서 아내인 배우 한혜진(32)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이와 관련 추연구 이사는 스타뉴스에 "한혜진이 기성용과 함께 차를 타고 인천 국제공항까지는 왔지만 출국장까지 배웅하지 않은 채 차에서 인사를 나누고 헤어졌다"고 밝혔다.

기성용은 이날 영국으로 출국해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완지 시티의 전지훈련에 참가하며 2013-2014 시즌을 준비할 계획이다.

기성용이 영국에 있는 동안 한혜진은 잠시 국내에 남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녹화, 광고 촬영,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 촬영 등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1일 오후 7시 서울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결혼식에 앞서 지난 6월25일에는 혼인신고도 하면서 법적으로도 부부가 됐다. 신접살림은 기성용의 소속팀이 있는 영국에 마련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홍진영 맞아? 뷰티박람회서 포착..달라진 외모 근황
  2. 2방탄소년단 진, 전역 다음날 '팬 허그회'..역시 '팬사랑꾼'
  3. 3'월드 No.1'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K팝 최초·유일 Deezer 글로벌 차트 100일째 1위
  4. 4'결혼지옥' 부부 고민이..아내 "그래, 바람피웠다" 충격
  5. 5이효리 前남친 실명 공개..母 "이상순보다 잘생겨"
  6. 6음바페 레알행 'HERE WE GO' 떴다! 이강인과 '안녕'→이적설 6년 만에 드디어 현실로
  7. 7'믿음의 야구' 김경문, '감독 무덤' 한화와 동행 임박... 두산-NC 이어 성공시대를 꿈꾼다
  8. 8'선업튀' 변우석, 순애보 류선재 그 자체 "김혜윤 예쁘지 않나요" [★FULL인터뷰]
  9. 9무리뉴가 꼽은 '최고 제자' 1위, 호날두-루니 아니었다... "스페셜원 따라 3번 이적한 MF, 그가 원픽이었다"
  10. 10'쐐기골+MVP' 비니시우스, 발롱도르 보인다! 레알, 도르트문트 2-0 꺾고 '통산 UCL 15번째' 우승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