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키운' 박한별, 차기대령숙수 등극.. 김주영에 勝

김기웅 인턴기자  |  2014.01.23 20:14
사진=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방송화면


'잘 키운 딸 하나' 박한별이 김주영을 누르고 황소간장 후계자 자리에 올랐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극본 윤영미·연출 조영광)에서 장은성(박한별 분)과 장라공(김주영 분)은 황소간장 후계자(대령숙수)를 뽑는 마지막 시험에서 난관에 봉착했다.

장판로(박인환 분) 회장이 그들에게 48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내에 간장을 만들어 낼 것을 주문한 것. 이에 장라공은 모친의 도움을 받아 간장의 재료 중 메주 대신 생선을 이용한 어간장의 조리법을 입수했다.

이후 장라공의 어간장을 맛본 장 회장은 "비리지도 않고 색도 잘 우러났다"며 그의 선택을 극찬했다.

장은성은 예전 황소간장의 대령숙수가 만든, 오래 발효된 간장을 입수해 새 간장을 만들어냈다. 장은성은 시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자 시험장의 온도를 급격히 올려 간장의 발효를 앞당기는 묘책을 사용하기도 했다.

장 회장은 장은성의 간장까지 맛본 후, 온 가족을 모아 앉히고 "장은성이 나를 이어 황소간장 대령숙수 직을 물려받는다"며 차기 대령숙수로 장은성을 지목했다.

장은성의 가족과 장라공의 가족의 명운이 달린 마지막 시험에서 장은성이 승리하면서, 장라공의 가족은 집에서 나가야 할 위기에 처했다.



베스트클릭

  1. 1"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2. 2KIA 염세빈 치어리더, 뽀얀 속살+완벽 S라인 몸매 과시
  3. 3'무혐의' 허웅, 전 여친 변호인 고소 "무고 교사 및 명예훼손 혐의"
  4. 4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5. 5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6. 6'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7. 7'업소 추문' 최민환 '슈돌'·'살림남' 안되고 '더시즌즈' 되고? [종합]
  8. 8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9. 9[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10. 10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