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지연에 이은 솔로 기회, 감사..부족한 점 채워갈 것"

이지현 기자  |  2014.07.03 17:44
효민 / 사진=최부석 기자


솔로 가수로 출격한 걸그룹 티아라의 효민이 소감 및 향후 계획을 밝혔다.

효민은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 케이블채널 Mnet 가요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에서 스타뉴스와 만나 "티아라에서 지연이에 이어 솔로 기회를 얻게 됐는데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회사에서 저와 지연이를 선택해 주신 거니까 우리가 부족하지 않은 모습을 티아라의 나머지 멤버들에게도 보여줘야 할 것 같다"며 "지연이가 먼저 잘 해서 부담이 덜어지기도 했지만, 그만큼 또 해야 한다는 생각에 더 열심히 준비했다"고 털어놨다.

효민은 "1위 욕심이 있는가"라는 질문에는 "전혀 없다"면서도 "첫 방송이니까 어느 정도 소망은 갖고 가야 하지 않을까"라고 미소 지었다. 또한 "속으로만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멤버들이 응원을 많이 해줬나"라고 묻자 "지금도 멤버들이 연락이 와서 잘 하고 있냐고, 떨지 말라고 말해준다"며 "많이 응원해 줘서 정말 고맙고 든든하다"고 답했다.

특히 효민은 이번 활동으로 듣고 싶은 말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새로운 시도에 대한 두려움이 없구나' 등을 꼽았다.

끝으로 효민은 "앞으로 계속 노력할 것이고, 부족하겠지만 채워나갈 테니 예쁘게 봐 달라"며 "노래 많이 들어 달라"고 말했다.

한편 효민은 지난달 30일 솔로 첫 미니앨범 '나이스 바디'를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4. 4'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5. 5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10. 10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