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제시카&크리스탈', 깜짝 이벤트..'자매의 눈물'

전재훈 인턴기자  |  2014.08.06 09:01
/사진=온스타일 예능프로그램 '제시카&크리스탈' 방송 장면


'제시카&크리스탈'의 크리스탈이 종영을 맞이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리스탈은 지난 5일 방송된 온스타일 예능프로그램 '제시카&크리스탈'에서 종영을 맞아 제시카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리스탈은 이날 방송에서 제시카와 함께 서울의 호텔에서 오붓한 휴가를 보내고, 깜짝 이벤트를 공개했다. 제시카를 위해 호텔 방의 창문에 그간의 추억을 담은 사진들과 손 편지를 뻬곡히 붙여놓은 것.

이런 사실을 모른 채 크리스탈을 찾으러 다니던 제시카는 창문 이벤트를 발견하고 감동해 울음을 터뜨려 크리스탈까지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제시카는 "왜 이렇게 준비했냐"고 물으며 눈물을 흘렸고 크리스탈은 "원래 편지 쓰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말로 쉽게 할 수 없는 걸 글로 표현했다. 모르겠다 그냥"이라고 답했다.

크리스탈은 "요즘 많은 생각이 든다"며 "아무도 내 말을 들어주지 않아"라고 말해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제시카는 "제일 가까이 있는 사람에게 소홀해 졌어. 네가 자꾸 문자를 할 때 '얘가 뭔가 말하고 싶구나' 하고 생각도 했어. 언니가 미안해"라며 "우리가 얼굴 볼 시간이 너무 없으니까"라고 말하고는 크리스탈을 끌어안고 울었다.

그러나 둘은 "울면 다음날 부어서 소세지 되지 않냐"라며 금세 울음을 그치고 평소의 유쾌하고 엉뚱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제시카&크리스탈'은 지난 6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5일 막을 내린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의 리얼한 일상을 취재한 프로그램이다.

베스트클릭

  1. 1"다음은 나다" 방탄소년단 진 솔로 앨범 예고에 전 세계 팬 '열광'
  2. 2방탄소년단 지민, 한국 스포티파이 장악 '톱 아티스트'
  3. 3'이게 바로 H컵 위엄' 아프리카 BJ, 카페서 볼륨감 과시
  4. 4BTS 지민, 신보 콘셉트 사진 공개..영감의 원천 찾는 길
  5. 5'24시간짜리 아니네' 벤탄쿠르, 부랴부랴 2차 사과문 "제 말에 기분 상했다면, 진심으로 죄송"
  6. 6'LG 클로저 9회 충격의 4볼넷'... KT, LG에 3-2 짜릿한 승리 '기선 제압' [잠실 현장리뷰]
  7. 7탁재훈은 만류..지원, 성희롱 논란 '노빠꾸' 편집본 공유 "이견 無" [종합]
  8. 8방탄소년단 정국 'Never Let Go', 발매 13일만 스포티파이 5000만 스트리밍 돌파
  9. 9'전지훈련서 이성 후배 성추행+음주' 女 피겨 국가대표, 3년 자격 정지... '불법 촬영'은 1년 징계
  10. 10'아' 맨유 배 아프겠네! '43골 폭격기' 영입 실패→EPL 라이벌행 '유력'... 아스널과 이적료 합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