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루머 곤욕' 서지수, 20일 오전 퇴원.."자택서 안정"

윤성열 기자  |  2014.11.20 10:57
서지수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데뷔를 앞두고 악성 루머로 곤욕을 치른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멤버 서지수(20)가 입원 치료를 마치고 퇴원했다.

20일 가요계에 따르면 지난 12일 심리적인 안정을 위해 서울 모처의 병원에 입원했던 그는 입원 9일 째인 20일 오전 퇴원했다.

서지수의 한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현재 부모님과 함께 자택에 머물며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미 소속 그룹인 러블리즈가 지난 17일 데뷔 앨범 '걸스 인베이션(Girls’ Invasion)'을 발표하고 활동하고 있지만 아직 합류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온라인상에는 서지수에 대한 악의적인 내용이 담긴 글이 급속도로 퍼졌다. 해당 글에는 과거 지인으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학창시절 서지수와 교제했다고 주장하는 가하면 서지수로부터 성적 피해를 입었다는 확인되지 않은 내용들도 포함돼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이에 서지수는 지난 10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허위사실을 유포한 자를 처벌해달라며 악성 루머 유포자를 상대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명예훼손) 위반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 루머로 그는 심리적 불안한 상태에 이르러 팀 활동을 잠정 유보하고 지난 12일 입원했다.

베스트클릭

  1. 1강민경, 라방 중 무례한 '담배 드립'에..
  2. 2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톱 아티스트 차트 300번째 1위 '新역사'
  3. 3'최강몬스터즈', 장충고에 승리..레전드 개막전 [최강야구]
  4. 4"♥임지연 고마워"..이도현, 파격 공개 고백
  5. 5비내리는 부산, 대형 방수포 덮였다... 류현진 4413일 만의 사직 등판 미뤄지나 [부산 현장]
  6. 6'현금부자' 황영진 "내 취미는 ♥아내, 1억 선물 당연..행복하다면" [직격인터뷰](동상이몽2)
  7. 7'민희진 사단' 어도어, 10일 이사회 연다..하이브에 통보 [스타이슈]
  8. 8한예슬, 품절녀 됐다..♥10살 연하 남친과 혼인 신고
  9. 9'159㎞ 강속구가 얼굴로...' 아찔했던 김하성, '무안타에도 또 볼넷→득점' 팀 승리 도왔다 [SD 리뷰]
  10. 10"신혼집 간 적 있어" 탁재훈 진땀 나는 폭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