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성, 홍지호 만남 뒷이야기 공개 "임플란트 비용 대신 집밥"

김현록 기자  |  2015.06.03 09:15
사진제공=SBS


배우 이윤성이 남편 홍지호의 적극적 구애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윤성은 결혼 전 남편이 통큰 구애를 펼쳤다고 밝혀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이윤성은 과거 지인을 통해 지금의 남편이자 치과의사인 홍지호를 알게 됐고, 친정 엄마의 치아 치료를 남편의 병원에서 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하지만 친정 엄마의 모든 치료가 끝나고 계산을 하려고 하자 극구 사양하던 남편이 "집 밥을 먹고 싶다"고 의외의 답변을 내놨다는 것. 그렇게 남편을 집으로 초대하게 됐고, 점점 사이가 가까워져 연애를 하게 되면서 결혼으로까지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윤성은 "10년 전 임플란트 비용이 300~350만원 정도였는데, 남편이 치료해준 치아가 한 두 개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또 이윤성은 친정 엄마가 혼자 진료를 받으러 갈 때면 남편이 엄마에게 '장모님'이라고 불렀다고 덧붙여 홍지호가 이윤성의 환심을 사기 위해 고난도의 연애 전략을 펼친 것임을 짐작케 했다.

이에 대해 김일중은 "연애의 기술이다. 장모님을 공략한 거잖아요"라고 평하기도 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4. 4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5. 5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6. 6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7. 7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8. 8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9. 9박성훈, 이름 또 잃었다..'더 글로리' 전재준 아닌 '눈물의 여왕' 윤은성 [★FULL인터뷰]
  10. 10손흥민 고군분투→토트넘 4연패+팀 내분에도 평점 7점대... 캡틴다운 인터뷰까지 "계속 싸우겠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