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리천 10월 결혼? 리천 측 "들은 바 없다"

[배문주의 ★차이나]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2015.09.04 08:08
판빙빙(왼) 리천(오) /사진출처=리천 웨이보


중국 톱스타 커플 판빙빙(34)과 리천(37)이 또 다시 결혼설에 휩싸였다.

중국 언론매체 펑황위러는 지난 3일 판빙빙과 리천이 중국 국경절(10월 1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판빙빙은 결혼 후 은퇴해 전업주부로 새로운 삶을 살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현지 언론은 지인의 말을 인용해 판빙빙과 리천이 결혼식 준비를 시작했으며 결혼식 협찬사와도 이미 이야기를 마쳤다고 덧붙였다.

앞서 판빙빙이 리천의 새 집에 출입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돼 두 사람이 동거를 하며 결혼 전 예행연습을 하는 것 아니냐는 소식이 전해져 결혼설에 무게를 실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리천 측은 "들은 바 없다"며 결혼설을 일축했다. 판빙빙은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한편 판빙빙과 리천은 중국 드라마 '무미랑전기'를 찍으며 사랑을 키웠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29일 웨이보(SNS)를 통해 열애를 인정한 뒤 공식석상에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등 언론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베스트클릭

  1. 1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2. 2김호중, 래퍼·개그맨과 텐프로 방문→콘서트서 "후회" 고백
  3. 3강동원, 억울 루머 해명 "내가 말도 안 걸었다고.."
  4. 4방탄소년단 진 軍 제대 임박..외신도 '뜨거운 기대'
  5. 5'오타니 또 괴력! 13호 홈런포 폭발' 밀어서 저렇게 넘기다니... LAD 30승 고지 밟는데 앞장섰다 [LAD-CIN 리뷰]
  6. 6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4월 월드송 1위..10회째 우승
  7. 7[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8. 8'와, 미쳤다' 레버쿠젠 분데스 사상 첫 무패우승! '42승 9무 0패' 대기록 계속, 최종전서 아우크스부르크에 2-1 승
  9. 9김호중, 콘서트 강행→취소 수수료만 10만원..'울며 겨자 먹기' 관람
  10. 10김호중 술자리, 개그맨도 있었다..래퍼 이어 경찰 조사 예정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