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치인트'는? 中세트·수백억 대작.."원작에 충실"

문완식 기자  |  2016.05.24 09:01
박해진


웹툰 '치즈인더트랩'이 드라마에 이어 영화로 제작된다.

24일 소속사 마운틴 무브먼트는 "그 동안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영화화와 관련하여 여러 논의가 이어진 가운데, 영화 및 드라마 제작사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이동호, 황지선 대표)와 중국 한미(상해)영사문화유한회사 공동으로 영화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드라마에 이어 배우 박해진이 남자 주인공 유정 역을 맡는다. 여자 주인공은 아직 미정으로 알려졌으며, 한중 합작 영화임을 고려하면 중국 여배우의 출연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수백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되는 대작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방대한 웹툰 원작을 오롯이 영화에 녹이겠다는 계획이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가장 주안점을 두는 부분은 "원작에 충실"이다.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 극 초반 큰 인기에도 불구, 후반 원작과 동떨어진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와 원작 팬을 실망 시킨 것과 비교된다.

이를 위해 원작 웹툰의 순끼 작가가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제작사인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관계자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가장 핵심은 '원작에 충실'이라며, 원작 팬들을 만족 시킬만한 작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대표 이동호, 황지선)와 함께 북경육합스노영사문화매체유한회사가 공동 투자를 하고 완다, 차이나필름, 싱메이에서 공동 배급을 맡았으며, 내년 여름 개봉을 목표로 내년 초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2. 2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이 지민했다..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4. 4'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5. 5레알 극장승? 뮌헨은 억울하다, 103분 골 넣었는데 옵사 판정→VAR도 없었다... 데리흐트 분노 폭발
  6. 6집요한 김하성에 스위퍼 달인 끝내 강판, 5연속 스위퍼 골라내고 5G 연속 출루+8호 도루... 팀도 컵스에 3-0 승 [SD 리뷰]
  7. 7'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8. 8"SON, 토트넘 '올해의 선수' 절대 아니다" 최다골+최다도움인데 수비수 2명에 밀리다니... "늘 꾸준했던 듀오 있어"
  9. 9허웅 '다 가졌다'... KCC 챔프전 우승→스타랭킹 97주 연속 1위
  10. 10"이게 바로 SF가 기대하던 것" 이정후는 이미 핵심전력, 사령탑 "LEE 편하게 해주려 하지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