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데뷔 1년만 놀라운 성장..V라이브 '1200만♥'

문완식 기자  |  2016.05.27 08:43
/사진=세븐틴 네이버 V라이브


아이돌그룹 세븐틴이 데뷔 1주년 기념 스페셜 V라이브 생방송에서 하트수 1200만개를 넘기며 인기를 입증했다.

세븐틴은 지난 26일 데뷔 1주년을 기념해 네이버 V앱 채널에서 V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세븐틴은 데뷔한 지 1주년을 기념해 10년 후에도 세븐틴으로 쭉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10년 뒤 상황극을 벌였다.

자신들의 10년 뒤 모습을 가상으로 생각해 상황극을 벌이는 이야기 진행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주고 팬 분들과 함께 늙고 싶다는 팬 사랑 멘트로 감동까지 선사했다.

이어 건네 받은 카드에 쓰여진 대로 건물 지하 1층으로 장소를 옮겨간 세븐틴은 상상할 수 없는 깜짝 선물을 받았다.

지하 1층에는 그들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팬들이 보내준 팬레터로 도배된 벽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노래방 기계가 준비되어 있었던 것. 팬들의 정성스런 편지로 도배가 된 벽을 본 세븐틴은 감동받은 얼굴로 편지를 읽기 시작했다.

감동의 물결에 이어 노래방 기계를 적극 활용하며 한껏 즐기기 시작한 세븐틴은 선배 가수인 빅뱅의 '뱅뱅뱅'을 시작으로 신나는 노래 시간을 이어갔다.

특히 팬들과 소통하며 팬들이 선곡해준 애니메이션 주제곡 등 각 유닛 별로 노래를 부르며 1년 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 세븐틴은 마지막으로 데뷔곡인 '아낀다'를 부르며 생방송을 마무리 했다.

이날 세븐틴은 데뷔 한 지 일년 밖에 되지 않은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하트 1200만 개를 넘게 받으며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세븐틴은 첫 정규앨범 'LOVE&LETTER'의 타이틀곡 '예쁘다' 방송 활동을 이번 주 마무리 한다.

베스트클릭

  1. 1홍상수♥김민희, 연애 공개 7년만에..겹경사 맞았다
  2. 2'혼외자 스캔들' 부담 느꼈나..정우성, 청룡영화상 참석 재논의
  3. 3"방탄소년단 지민, 예술 빚는 궁극의 퍼포머"
  4. 4'쌍둥이 엄마' 한그루, 가짜딸 이용 당했다
  5. 5BTS 진, 美 빌보드 '핫 100'도 뚫었다..솔로곡 통산 두 번째 차트인
  6. 6아빠 정우성, 문가비에 양육비 월 300→330억 건물 상속권도 子에게 [스타이슈]
  7. 7'우윳빛 피부' 이다혜 치어, 가슴 모으고 육감 매력 '발산'
  8. 8태국 신드롬 그룹 'BUS because of you i shine', 'AAA 2024' 참석 확정[공식]
  9. 9"원나잇으로 아기 낳으면" 정우성·문가비, 혼외자 출산..본인 침묵 속 칼 같은 악플 [★FOCUS]
  10. 10"한화 선발은 국내 최고" 특급신인의 감탄 그리고 목표, 정우주는 선발을 꿈꾼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