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불타는청춘' 새 맴버 이규석 합류..'허당' 매력 발산

박경식 인턴기자  |  2016.06.08 01:09
사진=SBS


'불타는 청춘'에 새로 합류한 가수 이규석이 허당끼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이규석이 새로 합류해 멤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강원도 영월 동강으로 떠난 멤버들은 새로운 멤버가 합류한다는 소식에 들떠있었다.

새 친구를 맞으러 온 멤버들은 추억의 하이틴스타 이규석을 보며 반가워했다. 강수지는 "오빠 너무 오랜만이에요"라며 친근함을 드러냈다.

이날 이규석은 '동안'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김국진보다 2살이 더 많다고 밝힌 이규석에게 최성국은 "굉장히 동안이시다"라며 말했다.

본격적인 질문 공세에 들어간 멤버들은 "만나는 사람이 있느냐"고 물었다. 이규석은 "지금 만나고 있는데"라며 "여자친구와 17살 차이가 난다"고 밝혀 부러움을 샀다.

이날 이규석은 '허당'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저녁 식사로 메기 매운탕을 요리한다는 말에 "살아있는 생선을 못 만진다"고 말했다. 이규석의 뜻밖에 말에 강수지는 의아해했고, 이규석은 "무섭다"라며 손사래를 쳤다.

이날 저녁 식사를 준비하던 이규석은 살아있는 메기를 보고 당황했다. 봉지에 들어있던 물을 빼며 매기가 죽기를 기다리다 다른 일거리를 찾아 나선 그는 장작 패기에 도전했다. 하지만 도끼질에도 꿈쩍도 하지 않는 장작에 쩔쩔맸다.

메기 매운탕 만들기에 돌입한 이규석은 살아있는 메기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결국 한 마리도 잡지 못하며 자리를 피했다. 허당 체질을 보이는 이규석에게 김완선은 "그냥 앉아서 쉬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4. 4'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5. 5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10. 10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