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힛더스테이지', '댄싱9' 노하우 더했다..좋은 무대 기대"

이경호 기자  |  2016.07.22 13:33
김기웅 엠넷 국장/사진=김휘선 인턴기자


엠넷이 새롭게 선보이는 댄스 예능 프로그램에 거는 기대감읃 드러냈다.

엠넷 김기웅 제작1국장은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엠넷 '힛 더 스테이지' 제작발표회에서 "좋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김기웅 국장은 "춤이란 콘텐츠로 또 다시 1등을 하자는 의미로 준비를 했다"는 말로 '댄싱9'에 이은 또 하나의 댄스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힛 더 스테이지'에 출연하는 출연자들과 관련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K팝 아티스트의 춤은 세계 최고 수준이다"며 "또 K팝 스타들이 이번 프로그램에서 만들어 낼 무대를 기대해 달라. '댄싱9'을 제작했던 노하우를 더해 좋은 무대를 만들겠다"고 당부했다.

이어 "또 '댄싱9'을 연출했던 최정남PD가 이번 프로그램 연출을 맡았다. 다양한, 좋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여다.

김기웅 국장은 "일주일에 한 번씩 'MAMA(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 준비하듯이 하고 있다"는 말로 '힛 더 스테이지'의 본 방송에 거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힛 더 스테이지'는 스타와 전문 댄서가 한 팀을 이뤄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효연(소녀시대), 태민(샤이니), NCT U(텐), 유권(블락비), 셔누(몬스타엑스), 모모(트와이스), 호야(인피니트), 보라(씨스타)가 출연한다. 또한 이수근,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다. 오는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2. 2KIA 염세빈 치어리더, 뽀얀 속살+완벽 S라인 몸매 과시
  3. 3'무혐의' 허웅, 전 여친 변호인 고소 "무고 교사 및 명예훼손 혐의"
  4. 4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5. 5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6. 6'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7. 7'업소 추문' 최민환 '슈돌'·'살림남' 안되고 '더시즌즈' 되고? [종합]
  8. 8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9. 9[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10. 10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