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과 대박이가 일명 '저승이 머리'로 통하는 이동욱 쉼표머리 따라잡기에 나선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71회에서는 '널 키우다 보니 내가 컸구나'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동국과 설수대는 부쩍 가까워진 봄을 맞아 헤어스타일 변신을 위해 청담동 미용실 나들이에 나선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펌을 하고 있는 대박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정수리에 알록달록하게 말려있는 헤어롤과 샐쭉이 내민 입술의 조화가 앙증 그 자체. 반면 또 다른 스틸 속 대박은 완성된 '쉼표머리'를 선보이고 있다. '대박 오빠'라고 불러야 할 것 같은 훈훈한 외모가 랜선맘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동국과 대박은 얼굴을 맞대고 헤어변신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데 대박의 얼굴 옆으로 깨알같이 이동욱의 사진이 띄워져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쉼표머리를 따라잡은 이동국-대박은 원조 이동욱에게 인증샷을 보내기도 했다는 전언. 이에 이동욱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높이는 동시에, 설수대의 유쾌한 미용실 나들이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슈퍼맨' 171회는 2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