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박명수, 극도 긴장감에 오디션 중단 "못 하겠다"

판선영 기자  |  2017.08.19 18:49
/사진='무한도전' 방송화면


'무한도전'에서 개그맨 박명수가 미국에서 오디션을 보다가 중단하고 나왔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미국 LA에서 유명 미국 드라마 '글로우' 오디션을 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드라마에 어울리는 레슬링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디션의 첫 문을 연 유재석은 코믹 춤을 추는 등 특기를 펼쳤고, 정준하는 포도 한 송이를 한 입에 먹는 장기를 뽐냈다.

마지막으로 오디션장에 들어간 멤버는 박명수였다. 박명수는 노란색 레슬링 복장을 입고 오디션에 임했다.

박명수는 초조한 나머지 면접관 질문에 답하지 못하고, 사전에 준비해둔 말만 중얼거렸다. 박명수는 뛰는 가슴을 진정시켰지만 분위기는 반전시키기 어려웠고 분위기는 무거워졌다.

급기야 박명수는 오디션을 멈추고 뛰쳐나왔다. 박명수는 "못하겠다"며 연신 고개를 내저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4. 4'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5. 5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6. 6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7. 7'156㎞ 강속구 언제쯤' 키움 장재영, 팔꿈치 인대 손상 '심각'... "수술 권유도 받았다"
  8. 8'메시 미쳤다' 37세인데, 후반 45분 '1골 5도움'→MLS 신기록 달성... 마이애미도 6-2 대역전승
  9. 9[오피셜] KBO 역사상 최초 어린이날 2시즌 연속 우천 취소, 현장에서도 아쉬움 가득했다 '얄궂은 봄비'
  10. 10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