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와이프' 슈 "아내들 대화에 공감..눈물 흘리기도"

임주현 기자  |  2017.09.26 10:25
/사진제공=SBS


걸그룹 S.E.S 출신 방송인 슈가 '싱글와이프' 아내들에게 공감해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했다.

슈는 오는 27일 오후 방송될 SBS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에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슈는 '싱글와이프'의 엄청난 팬이라고 밝혔다. 슈는 "방송을 보는 동안 아내들의 대화에 공감하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라고 설명했다.

어느덧 결혼 8년 차로 큰아들 임유와 쌍둥이 딸 라희, 라율을 둔 슈는 최근 가수를 넘어 연극무대에 도전하며 일과 육아를 병행 중이다.

슈는 5살 쌍둥이 딸을 둔 선배 쌍둥이 엄마로서 황혜영의 일탈 여행을 보는 동안 방청객 뺨치는 폭풍 리액션으로 녹화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또 슈는 특유의 4차원 캐릭터와 독특한 화법으로 눈길을 끌었다. MC 박명수마저 "이런 게스트는 처음"이라고 말하는가 하면 남희석은 "듣고 싶은 말만 들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싱글와이프'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2. 2김호중, 래퍼·개그맨과 텐프로 방문→콘서트서 "후회" 고백
  3. 3강동원, 억울 루머 해명 "내가 말도 안 걸었다고.."
  4. 4방탄소년단 진 軍 제대 임박..외신도 '뜨거운 기대'
  5. 5'오타니 또 괴력! 13호 홈런포 폭발' 밀어서 저렇게 넘기다니... LAD 30승 고지 밟는데 앞장섰다 [LAD-CIN 리뷰]
  6. 6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4월 월드송 1위..10회째 우승
  7. 7[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8. 8'와, 미쳤다' 레버쿠젠 분데스 사상 첫 무패우승! '42승 9무 0패' 대기록 계속, 최종전서 아우크스부르크에 2-1 승
  9. 9김호중, 콘서트 강행→취소 수수료만 10만원..'울며 겨자 먹기' 관람
  10. 10김호중 술자리, 개그맨도 있었다..래퍼 이어 경찰 조사 예정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