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이번생은' 정소민·이민기·이청아 삼자 대면

최서영 인턴기자  |  2017.11.20 23:08
사진=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방송화면 캡처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이민기와 정소민, 이청아가 삼자 대면을 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극본 윤난중, 연출 박준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MI)에서는 한 방에서 잠을 자는 남세희(이민기 분)와 윤지호(정소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남세희는 윤지호에게 "같이 잘까요"라며 윤지호 방으로 들어갔다. 이어 남세희는 윤지호가 읽던 책에 관심을 보였고, 윤지호가 읽던 책의 이야기를 들으며 두 사람은 책의 내용에 빠져들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잠을 잤다. 남세희는 "안아도 돼요?"라고 윤지호에게 물었고 윤지호는 "키스해도 돼요?"라고 남세희에게 물었다. 두 사람은 부부가 된 뒤 그렇게 처음으로 첫 날밤을 보냈다.

다음 날 윤지호는 고정민(이청아 분)과 일을 하기로 결정했다. 두 사람은 일을 하게 된 기념으로 술을 마셨고 기분 좋게 집으로 귀가하고 있었다. 하지만 늦은 시간까지 집에 들어오지 않는 윤지호를 걱정해 남세희가 마중을 나왔고 결국 고정민과 윤지호, 남세희 세 사람은 삼자 대면을 하게 됐다.

한편 양호랑(김가은 분)과 심원석(김민석 분)은 이별을 선택하기로 결정했다. 양호랑은 심원석에게 매달리며 "너 없으면 안돼"라고 소리쳤지만 결국 심원석은 이별을 택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4. 4'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5. 5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6. 6'156㎞ 강속구 언제쯤' 키움 장재영, 팔꿈치 인대 손상 '심각'... "수술 권유도 받았다"
  7. 7'메시 미쳤다' 37세인데, 후반 45분 '1골 5도움'→MLS 신기록 달성... 마이애미도 6-2 대역전승
  8. 8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9. 9[오피셜] KBO 역사상 최초 어린이날 2시즌 연속 우천 취소, 현장에서도 아쉬움 가득했다 '얄궂은 봄비'
  10. 10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