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X이효리 듀엣곡 'Delusion' 공개..역대급 시너지

이정호 기자  |  2017.12.08 10:22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가수 엄정화와 이효리의 듀엣곡으로 화제를 모은 'Delusion(딜루젼)'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엄정화 10집 정규 앨범 제작을 맡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딜루젼'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엄정화와 이효리는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차원이 다른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귀에 꽂히는 빠른 비트와 그 속에서 주고 받는 엄정화와 이효리의 목소리가 묘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딜루젼'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엄정화 10집 정규앨범 파트2의 수록곡으로,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 등 다수 히트곡에서 호흡을 맞춘 이민수가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명불허전 디바인 두 사람의 듀엣 소식은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으며, 이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엄정화는 이날 본인의 SNS를 통해 "두개의 자아가 거울을 보듯 대화를 나누는 내용으로 곡을 듣자마자 이효리밖에 떠오르지 않았다"며 "무대에서 과감하고 멋지고 아름다운 이효리와 대화하고 싶었다. 흔쾌히 함께 해준 멋진 효리에게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한다"고 작업 소감을 밝혔다.

앞서 엄정화는 타이틀 곡 'Ending Credit(엔딩 크레딧)' 뮤직비디오 프리뷰를 공개한 데 이어 이효리와의 듀엣곡 '딜루젼' 프리뷰까지 공개하며 다음주로 다가온 컴백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타이틀 곡 '엔딩 크레딧'은 프라이머리, 수란이 작곡하고 행주, 프라이머리가 작사한 레트로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한 편의 뮤지컬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엄정화 10집 정규앨범 'The Cloud Dream of the Nine(더 클라우드 드림 오브 더 나인)'은 지난해 파트 1(첫 번째 꿈)과 올해 파트 2(두 번째 꿈)로 나눠서 선보인다.

엄정화의 두 번째 꿈은 13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2. 2김호중, 래퍼·개그맨과 텐프로 방문→콘서트서 "후회" 고백
  3. 3강동원, 억울 루머 해명 "내가 말도 안 걸었다고.."
  4. 4'뺑소니 혐의' 김호중, 사고 전 유명 가수와 술 자리
  5. 5'오타니 또 괴력! 13호 홈런포 폭발' 밀어서 저렇게 넘기다니... LAD 30승 고지 밟는데 앞장섰다 [LAD-CIN 리뷰]
  6. 6[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7. 7'와, 미쳤다' 레버쿠젠 분데스 사상 첫 무패우승! '42승 9무 0패' 대기록 계속, 최종전서 아우크스부르크에 2-1 승
  8. 8김호중, 콘서트 강행→취소 수수료만 10만원..'울며 겨자 먹기' 관람
  9. 9커플링+목격담도 '우연'..변우석→한소희 럽스타 해명 [★FOCUS]
  10. 10김호중 술자리, 개그맨도 있었다..래퍼 이어 경찰 조사 예정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