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준케이, 건강 이상 없다..모범적인 군생활中"(공식)

윤상근 기자  |  2018.06.07 19:55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가 현역 군 복무 중인 그룹 2PM 준케이(30·김민준)이 몸 상태와 관련,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팬 사이트를 통해 입장을 전하고 "준케이는 훈련소 입소 이후 어깨 통증을 느껴 국군병원에서 관련 진료와 처방을 받은 적은 있으나 그 외에는 이상 없이 건강하게 훈련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준케이는 지난 5월 입대 후 소대장 훈련병으로 선발되고 필기 시험에서도 좋은 성적을 얻어 멤버들에게 포상 전화도 하는 등 모범적인 군 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준케이는 지난 5월 비공개로 입소했다. 당시 준케이는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통해 입대 소식을 알렸으며 "지난 2월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큰 실망을 드려서, 다시 한번 제 진심을 다해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며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했다.

앞서 준케이는 지난 2월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돼 시선을 모았다. 준케이는 당시 서울 강남구 신사역 부근에서 실시간 음주단속에 적발됐으며 당시 준케이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74%로 면허정지 수준이었다.

준케이는 적발 이후 활동을 멈추고 자숙의 시간을 가졌고 조용히 입대를 결정했다.

◆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군 부대와 준케이 본인 직접 확인이 되어 소식 전해드립니다.

준케이는 훈련소 입소 이후 어깨 통증을 느껴 국군병원에서 관련 진료와 처방을 받은 적은 있으나 그 외에는 이상 없이 건강하게 훈련 중에 있습니다.

지난 5월 입대 후 훈련병 중 소대장 훈련병으로 선발되고 필기 시험 등에서도 좋은 성적을 얻어 멤버들에게 포상 전화도 하는 등 모범적인 군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준케이를 걱정해주시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 말씀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베스트클릭

  1. 1"♥임지연 고마워"..이도현, 파격 공개 고백
  2. 2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톱 아티스트 차트 300번째 1위 '新역사'
  3. 3한예슬, 품절녀 됐다..♥10살 연하 남친과 혼인 신고
  4. 4'최강몬스터즈', 장충고에 승리..레전드 개막전 [최강야구]
  5. 5'현금부자' 황영진 "내 취미는 ♥아내, 1억 선물 당연..행복하다면" [직격인터뷰](동상이몽2)
  6. 6비내리는 부산, 대형 방수포 덮였다... 류현진 4413일 만의 사직 등판 미뤄지나 [부산 현장]
  7. 7"신혼집 간 적 있어" 탁재훈 진땀 나는 폭로
  8. 8'민희진 사단' 어도어, 10일 이사회 연다..하이브에 통보 [스타이슈]
  9. 9'159㎞ 강속구가 얼굴로...' 아찔했던 김하성, '무안타에도 또 볼넷→득점' 팀 승리 도왔다 [SD 리뷰]
  10. 10'선발 왕국일줄 알았는데...' 한화 9위 추락, 롯데전 17승 류현진 'QS를 부탁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