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오늘(13일) 득남..귀한 생명 맞아 기뻐해

이경호 기자  |  2018.08.13 18:08
가수 이석훈/사진=스타뉴스


그룹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득남했다.

13일 오후 이석훈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오늘(13일) 오후 4시 30분경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아들을 얻었습니다"라면서 이석훈이 아들을 얻었음을 알렸다.

스톤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이석훈 씨는 아내의 곁을 지키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이석훈을 비롯한 가족들은 귀한 생명을 맞아 가족들과 기쁨을 나누고 있다고 했다.

소속사는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이석훈은 2016년 1월 발레리나 최선아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결혼식에 앞서 혼인신고를 마쳐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2011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났으며, 이후 사랑을 키우며 부부로 연을 맺었다.

◆다음은 이석훈 득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G워너비 이석훈 씨의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이석훈 씨가 오늘(13일) 오후 4시 30분경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아들을 얻었습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이석훈 씨는 아내의 곁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석훈을 비롯해 가족들은 귀한 생명을 맞아 가족들과 기쁨을 나누고 있습니다. 새 생명을 맞이한 이석훈 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베스트클릭

  1. 1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2. 2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3. 3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4. 4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5. 5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톱 아티스트 차트 300번째 1위 '新역사'
  6. 6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7. 7손흥민 고군분투→토트넘 4연패+팀 내분에도 평점 7점대... 캡틴다운 인터뷰까지 "계속 싸우겠다"
  8. 8'모두가 끝났다는데...' 손흥민 기적에 도전 "UCL? 아직 3경기 남았다" 토트넘 4연패→대역전 가능할까
  9. 9'장타율 0.685 폭발' 오타니, 35G 만에 123년 LAD 역사 새로 썼다... 하루 2번 쾅쾅!→ML 홈런 1위 등극
  10. 10허웅, 우승하고도 동생 '훈이 생각'에 안쓰러운... "애가 밤새 기침하며 뒤척였다, 농구에 진심인 친구인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