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새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이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의 맛' 측은 7일 가수 김종민과 구준엽, 배우 이필모와 김정훈 등 출연진 4명과 달콤한 파스텔 솜사탕의 향연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부드러운 파스텔 색감으로 보기만 해도 달달한 향이 풍긴다. 또한 김종민, 이필모, 김정훈, 구준엽 각자의 이미지와 연애 스타일을 대변하는 색이 매치돼 눈길을 끈다.
연예계 대표 '싱글남' 이필모는 보라색 솜사탕을 쥐고 통통 튀는 연애를 예고했다. 포스터 속 그는 장난기 서린 눈빛과 옅은 미소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예측 불가 연애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뇌섹남' 김정훈은 감성적이고 싱그러운 활력이 돋는 오렌지색 솜사탕으로 캐릭터를 드러냈다. 순정만화 남자 주인공 같은 비주얼에 경상도 남자의 투박한 반전 매력이 더해진 모습을 새콤달콤한 오렌지색으로 표현했다.
'만능 재주꾼' 구준엽은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녹색 솜사탕을 들고, 깜빡이 없는 직진 연애를 예고했다. 새로운 인연을 찾아 나선 '연애 블랙홀' 구준엽의 풋풋한 연애가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연애의 맛'은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