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샘 해밍턴·샘 오취리 출연..군산서 '참돔 리벤지'

노영현 인턴기자  |  2018.10.04 23:38
/사진=채널A '도시어부' 방송화면 캡처


'도시어부'에서 샘 오취리와 샘 해밍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4일 오후 11시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샘 오취리와 샘 해밍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샘 오취리와 샘 해밍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해밍턴은 "예전에 해봤지만, 낚시 안 한지는 좀 오래됐다"고 말했다. 오취리는 "수영만 했지, 낚시는 안 해봤다"고 밝혔다.

이어 임혁진 선장이 촬영 장소에 도착했다. 그는 3개월 만에 다시 출연했다. 이경규가 근황을 묻자 임 선장은 "요새 손님이 없다. 스트레스를 받아서 머리 깎았다"고 답했다.

이덕화가 "캡틴이 시키는 대로 하면 다 잡는다"고 하자, 이경규는 "불화설이 있으면 못 잡는다. 시키는 대로 했는데 못 잡으면 항의하면 된다"고 답했다. 이어 이경규는 "못 잡으면 완전히 갈라서면 된다"며 임 선장에게 경고했다.

다음날 새벽에 일어난 출연진은 황금배지 기준을 참돔 63cm로 정했고, 군산 앞바다에서 참돔잡이에 나섰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4. 4'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5. 5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6. 6'156㎞ 강속구 언제쯤' 키움 장재영, 팔꿈치 인대 손상 '심각'... "수술 권유도 받았다"
  7. 7'메시 미쳤다' 37세인데, 후반 45분 '1골 5도움'→MLS 신기록 달성... 마이애미도 6-2 대역전승
  8. 8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9. 9[오피셜] KBO 역사상 최초 어린이날 2시즌 연속 우천 취소, 현장에서도 아쉬움 가득했다 '얄궂은 봄비'
  10. 10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