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 "비투비에선 래퍼로 국한..솔로 통해 다른 모습 보여줄 것"

광진=이정호 기자  |  2019.01.15 14:32
/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비투비 이민혁이 솔로 앨범에서 래퍼를 넘어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이민혁은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솔로 앨범 'HUTAZONE(허타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이민혁은 "타이틀곡 '야(YA)' 무대를 처음 선보였다. 아무래도 두 번째로 데뷔하는 자리다 보니 정말 떨렸다. 지금은 이 떨림도 즐기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무래도 비투비에선 이민혁이 래퍼로서의 모습만 보여드리다 보니 이번 솔로 앨범에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보컬은 물론 퍼포먼스, 프로듀싱도 잘 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민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HUTAZONE(허타존)'은 PBR&B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부터 힙합, R&B, 디스코, 하우스, 발라드 등 저마다 다른 장르와 분위기로 구성된 수록곡들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아티스트 이민혁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YA'는 PBR&B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특징이며 '나'를 주장함과 동시에 '너'와 함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고 '나'다워짐을 솔직하게 노래한 곡이다.

한편 이민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HUTAZONE(허타존)'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2. 2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3. 3'뺑소니 혐의' 김호중, 사고 전 유명 가수와 술 자리
  4. 4'오타니 또 괴력! 13호 홈런포 폭발' 밀어서 저렇게 넘기다니... LAD 30승 고지 밟는데 앞장섰다 [LAD-CIN 리뷰]
  5. 5'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6. 6'세상에' 음바페가 2명이라니, 눈 씻고 봐도 놀랍다! 음바페도 '빵' 터졌네 "이거 100% 나잖아!"
  7. 7강동원, 억울 루머 해명 "내가 말도 안 걸었다고.."
  8. 8[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9. 9(영상) "황성빈은 그런 역할" 사령탑의 안목, '마황'의 미친 주루에 잠실벌이 들썩였다
  10. 10커플링+목격담도 '우연'..변우석→한소희 럽스타 해명 [★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