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이 다음 목표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1일 오후 5시 30분(이하 현지 시각)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공연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은 다음 목표에 대한 질문에 "기록에 국한되기 보다 '러브 유어셀프' 투어 때부터 생각했던 게 공연을 하다 보니 언제까지 이런 공연을 앞으로 하게 될지에 대해 생각을 하게 됐다"라며 "언제까지 될지 모르지만 우리를 응원하는 팬들과 멤버들과 좋은 시너지를 나누며 계속 보내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랫동안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계속 유지하는 게 지금의 목표"라고 답했다.
방탄소년단은 1일과 2일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총 12만 명 규모의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의 영국 방문은 지난 2018년 10월 이후 8개월 만이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웸블리 스타디움 공연은 사상 처음이며 한국 가수 공연 역시 최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5월 4일 미국 LA 로즈볼 스타디움을 시작으로 시카고 솔저 필드, 뉴저지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크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1일과 2일 웸블리 스타디움 공연 이후 7일 프랑스 파리 스타드 드 프랑스, 7월 6일과 7월 7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7월 13일과 7월 14일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