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뉴이스트 리더 JR의 숨은 인간미가 공개됐다.
지난 15일 JR의 셀럽알람 3차 버전과 함께 미공개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개된 JR의 셀럽알람 3차 버전 미공개 메이킹 영상에서는 JR이 셀럽알람 녹음을 진행 중이다. 리허설 모습 등이 담겼는데, 말이 엉키는 NG가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긴다. 완벽할 것 같은 리더의 이 같은 작은 실수는 인간미를 한껏 높이고 있다.
또한 JR의 셀럽알람 3차 버전인 '나만 믿고 따라와 나야 나 리더 JR'에서는 "바람 분다고 날라가버리면 어쩌지? 오늘 바람 많이 부니까 안 날라가게 옷 두껍게 입자…! 알았지?""라며 날씨를 알려주는 JR의 목소리가 담겼다. 궂은 날씨 예보로, 잠들기 전 JR의 목소리를 모닝 알람으로 맞춰놓기에 딱 좋은 코멘트다.
이처럼 셀럽알람은 JR뿐만 아니라 여러 스타들이 참여, 일상의 지루함을 몰아내면서 팬들 뿐만 아니라 대중에게 재미를 선사 중이다.
한편 셀럽알람은 삼성 갤럭시에서만 즐길 수 있다. 늘 듣던 음악이나 단조로운 알람음이 아닌 나의 스타의 목소리로 내 하루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알람으로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3차 버전은 셀럽 알람 썸머 이벤트도 함께 해 15일부터 2주 간 60% 할인에 들어간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 한해서 진행되며, 갤럭시 S10/9/8, N9/8/FE, A10/30/50, A9/8/7(2018), A6 plus 단말기에서만 할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