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 최진혁 "존경하는 손현주와 호흡..영광"

신도림=윤성열 기자  |  2019.07.17 15:01
/사진제공=KBS


배우 최진혁이 '저스티스'에서 손현주와 연기 호흡에 대해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극 중 업계 최고의 승소율을 자랑하는 변호사 이태경 역을 맡은 최진혁은 이날 "'저스티스' 대본을 너무 재밌게 봤다"며 "나는 무조건 재밌는 작품은 해야 한다는 주의다"고 출연 계기를 설명했다.

최진혁은 극 중 건설 회장 송우용 역을 맡은 손현주와의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최진혁은 "송우용 역할을 손현주 선배님이 하신다는 얘기를 듣고, 무조건 해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며 "존경해왔던 선배님인데, 같이 호흡할 수 있다는 게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조웅 감독님도 그전에 봤었는데 너무 좋다. 인간적인 연출을 하시는 분이다. '나만 잘하면 되겠다'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저스티스'는 부당한 권력과 돈에 의해 가족을 잃은 변호사 이태경(최진혁 분)이 복수의 욕망 때문에 악마 같은 남자 송우용(손현주 분)과 거래를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지난 2017년 호응을 얻은 장호 작가의 동명 웹소설이 원작이다. 최진혁, 손현주, 나나, 박성훈 등이 출연하며,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4. 4'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5. 5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10. 10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