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잭슨, 홍콩 마담투소 입성 "인생 목표 이뤘다"

공미나 기자  |  2019.08.13 10:47
/사진제공=TEAM WANG

그룹 갓세븐(GOT7) 잭슨의 모습을 꼭 닮은 밀랍인형이 홍콩 마담투소(Madame Tussauds)에 전시됐다.

13일 JY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근 잭슨의 밀랍인형이 홍콩 마담투소에 진열됐다.

마담투소는 런던, 뉴욕, 베를린 등에 위치한 세계적인 밀랍인형 박물관으로, 역사적인 왕실 인물을 비롯해 유명 영화배우, 가수, 스포츠 스타 등의 밀랍인형을 전시한다.

이번 밀랍인형은 영국의 전문가들이 직접 홍콩을 방문, 9시간에 걸쳐 세세하게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제작됐다.

또한 수많은 취재진을 수용하기 위해 오픈 행사 역시 마담투소 전시관이 아닌 별도의 장소에서 대대적으로 개최됐다.

홍콩 출신인 잭슨은 어린 시절부터 마담투소에 자신의 밀랍인형이 전시되는 날을 꿈 꿔왔다고 밝혔다. 오픈식에서 그는 "인생의 5가지 목표 중 하나를 이뤘다"라며 벅차오르는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잭슨은 행사 종료 후 개인 SNS를 통해 "아무것도 없을 때부터 저를 믿고 응원해주고, 지금까지 저와 함께 같이 걸어와 준 여러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잭슨의 밀랍인형은 'HongKong Glamour' 전시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리노베이션을 진행 중인 'Music Icons' 전시관의 공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이곳으로 옮겨올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임지연 고마워"..이도현, 파격 공개 고백
  2. 2한예슬, 품절녀 됐다..♥10살 연하 남친과 혼인 신고
  3. 3'최강몬스터즈', 장충고에 승리..레전드 개막전 [최강야구]
  4. 4'현금부자' 황영진 "내 취미는 ♥아내, 1억 선물 당연..행복하다면" [직격인터뷰](동상이몽2)
  5. 5"신혼집 간 적 있어" 탁재훈 진땀 나는 폭로
  6. 6비내리는 부산, 대형 방수포 덮였다... 류현진 4413일 만의 사직 등판 미뤄지나 [부산 현장]
  7. 7'159㎞ 강속구가 얼굴로...' 아찔했던 김하성, '무안타에도 또 볼넷→득점' 팀 승리 도왔다 [SD 리뷰]
  8. 8'민희진 사단' 어도어, 10일 이사회 연다..하이브에 통보 [스타이슈]
  9. 9'선발 왕국일줄 알았는데...' 한화 9위 추락, 롯데전 17승 류현진 'QS를 부탁해'
  10. 10'몰아치기 시작됐다' 오타니, 3G 4HR→단독 선두 '생애 첫 50홈런 청신호'... 다저스 5연승 [LAD 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