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창정이 여전한 명품 보이스로 가을을 맞이할 예정이다.
1일 정오 임창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5집의 타이틀곡 '십삼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티저는 임창정과 한 여자가 빨래를 걷는 다정한 모습으로 시작된다. 햇살이 들어오는 따뜻한 색감의 영상미는 물론,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애틋한 분위기도 드러내고 있다.
이후 '그 연인이라는 거. 우린 안 하는 건가봐'라는 쓸쓸한 가사와 돋보이는 임창정의 모습은 베일을 벗을 '십삼월'에 대한 궁금증까지 높이고 있다.
'십삼월'은 자신의 사랑을 모르는 여자와 그런 여자를 한결같이 바라보는 남자의 회한, 슬픔 등을 아프지만 아름답게 표현한 곡이다.
특히 임창정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임창정표 가사가 다시 한 번 빛을 발할 예정이며,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등 임창정과 수많은 히트곡을 작업한 프로듀서 멧돼지가 함께했다.
발라드부터 미디엄, 알앤비(R&B) 등 다양한 장르가 담긴 정규 15집을 예고한 임창정은 팬들을 위한 유쾌한 스포일러로 활발한 소통까지 놓치지 않고 있다.
임창정은 오는 9월 6일 오후 5시 파주 예스아이엠 사옥 지하 1층 퀘이사 아트홀에서 팬들을 위한 무대를 비롯해 음식, 선물까지 직접 준비한 팬미팅 및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