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2' 최종커플 김소리♥송재엽, 인스타 커플사진 대방출

정가을 인턴기자  |  2019.12.21 08:23
/사진=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
'썸바디2' 최종 커플이 된 송재엽과 김소리의 커플 사진이 공개됐다.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20일 "소리♥재엽. 그동안 썸바디와 설렘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이 꽃피는 계절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송재엽♥김소리 커플의 사진들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서로를 응시하고 있는 김소리와 송재엽의 모습. '썸바디2'가 지난 20일 마지막 회 방송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 가운데 탄생한 최종 커플은 장준혁♥윤혜수와 송재엽♥김소리였다.

/사진=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
송재엽은 '썸바디2' 첫 회부터 출연진의 독보적인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던 인물. 송재엽은 마지막 회에서도 결국 김소리를 선택했다.

송재엽은 "이제는 너에게 확신을 주려고 해. 앞으로도 너와 함께 무언가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 나랑 함께 해줄래?"라며 김소리를 향해 고백했다.

소리는 강정무와 송재엽 사이에서 결국 송재엽을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다. 김소리는 "오래 기다렸지? 기다려줘서 고마워"라며 송재엽의 품에 안겼다. 이에 송재엽은 "왜 이렇게 쑥스러운지 모르겠다. 내가 선택 받은 게 맞나. 와줘서 고맙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송재엽과 김소리는 1990년생으로 두 사람 모두 올해 한국 나이 30살이다.

송재엽은 어반 스트릿 댄서로 '하이프업' 댄스팀에서 트레이너 댄서로 활동 중이다. '하이프업' 댄스팀은 JYP, 젤리피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등에서 활동하는 실력파 트레이너들이 모여 결성한 팀이다.

김소리는 일본에서 대학을 졸업한 후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거쳐 그룹 코코소리와 프로젝트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로 데뷔했다. 가수의 경력을 발판삼아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2. 2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3. 3'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4. 4'오타니 또 괴력! 13호 홈런포 폭발' 밀어서 저렇게 넘기다니... LAD 30승 고지 밟는데 앞장섰다 [LAD-CIN 리뷰]
  5. 5'뺑소니 혐의' 김호중, 사고 전 유명 가수와 술 자리
  6. 6'세상에' 음바페가 2명이라니, 눈 씻고 봐도 놀랍다! 음바페도 '빵' 터졌네 "이거 100% 나잖아!"
  7. 7(영상) "황성빈은 그런 역할" 사령탑의 안목, '마황'의 미친 주루에 잠실벌이 들썩였다
  8. 8[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9. 9강동원, 억울 루머 해명 "내가 말도 안 걸었다고.."
  10. 10퇴출 2호 외인 나오나, "부상 외국인 신경 쓸 상태 아냐" 냉정한 사령탑... 美 검진결과에 KIA 결단 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