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이태선, 누명풀기 위해 김재영과 합심 [★밤TView]

김다솜 인턴기자  |  2020.02.01 21:32
/사진 = KBS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화면 캡쳐


이태선이 자신의 누명을 본격 알아 내기 위해 김재영과 합심하기로 했다.

1일 오후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이하 '사풀인풀')에서 강시월(이태선 분)이 구준휘(김재영 분)과 함께 과거의 비밀을 풀기로 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강시월은 자신의 억울한 누명의 실마리를 풀기 위해 인터마켓을 찾았다. 그리고 이내 홍화영(박해미 분)과 문해랑(조우리 분)을 만나 대립하던 중 구준휘를 만났다.

구준휘는 강시월에게 함께 진실을 알아낼 것을 제안했다. 이에 강시월은 "도와주는 사람이 필요한게 아니라 믿어주는 사람이 필요하다"며 자신을 믿는지 물었고 구준휘는 "나는 원래 사람을 믿지 않는다. 진실만 믿는다"라며 진실을 풀기 위한 진심을 표현했다.

강시월은 구준휘를 만나기 위해 그의 집을 찾아갔다. 그리고 구준휘의 집 앞에서 퇴근 후 귀가 중인 홍유라(나영희 분)와 만나며 긴장감을 조성했다.

한편 김설아(조윤희 분)의 라디오 게스트로 섭외된 문태랑(윤박 분)으로 인해 화가 난 도진우(오민석 분)는 방송이 끝난 후 김설아의 방송국을 찾아갔다.

도진우는 "네 머릿속엔 그 자식밖에 없는 것 같다. 왜 나에게 말하지 않았냐"라며 답답한 마음을 표현했고 김설아는 "내 힘으로 얻은 내 일이다. 문해랑이랑 매일같이 일했던 당신이 할 소린 아닌 것 같다"라며 도진우에게 받아쳤다.

김설아에게 상처받은 도진우는 술에 취해 김설아에게 전화를 걸었고 김설아는 도진우가 걱정돼 도진우를 찾아갔다. 그러나 이미 홍화영(박해미 분)으로 부터 전해 듣고 온 문해랑(조우리 분)이 도진우를 챙기고 있었고 이를 본 김설아는 발길을 돌아가며 안타까운 상황이 연출됐다.

베스트클릭

  1. 1'전역 D-11' 방탄소년단 진, 최애돌 '기부 요정' 등극
  2. 2K컵 넘어 L컵이라니! 화끈 패션으로 동네 산책 '헉'
  3. 3방탄소년단 지민, 경남교육청에 1억원 기부..저소득층 학생들에 5년간 장학금 5억원 쾌척
  4. 4마약에 빠진 지성 '레몬뽕' 뭐길래..금단 증상 발각
  5. 5고우석 충격 방출 대기 소식에... '오타니 발언 때문인가→日 이례적 큰 관심'
  6. 6'파산' 홍록기, 금호동 아파트 경매行..'신박한 정리' 그 집
  7. 7방탄소년단 뷔, '레드카펫에서 가장 멋진 포즈를 취할 것 같은 남돌' 1위
  8. 8변호사 "김호중, 3년 이상 감옥살이 가능성 높아"
  9. 9반쪽짜리 손절..김호중 '사당귀'·'편스토랑' 다시보기는 버젓이
  10. 10박병호 트레이드 진짜 '신의 한 수' 되나, 어떻게 홈런→또 홈런을!... 라팍 열광케 한 '레전드 그 자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