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써드아이(3YE, 유지 유림 하은)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써드아이는 19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에 동참했다. 써드아이는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유행으로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계신다. 질병은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손 씻기, 기침 예절 등 예방수칙을 설명했다.
이어 "예방수칙을 통해 코로나19를 모든 국민이 이겨냈으면 좋겠다. 써드아이도 응원하겠다"고 덧붙었다.
코로나19는 지난해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이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국내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이날 오후 기준 8565명, 사망자는 91명이 발생했다. 완치해 격리 해제된 확진자는 총 1947명이며 1만 5904명이 검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스타뉴스를 통한 스타들의 코로나19 극복 응원 릴레이가 펼쳐지고 있다. 남궁민, 전광렬, 김보성, 봉태규, 윤소희, 위키미키, 드림캐처, 윤정수, 이창민, 박성웅, 김시덕, 김영민, 조현재, 양정원, H&D, 온앤오프, 디코이, 로켓펀치, 안효섭, 손지현, 장동민, 홍대광, 공민지, 김준호, 김민경, 박소영, 김지민, 양경원, 노틸러스, 이재욱, 뉴키드, 펜타곤, 이달의 소녀, 김중연, 예원, 김혜윤, 동키즈, 신인선, 다크비, 네이브로, 타린 등이 동참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