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스테파니 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관련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스테파니 리는 6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에 참여했다.
스테파니 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19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시는데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럴 때 일수록 한 마음 한 뜻으로 예방한다면 꼭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무엇보다 현재 최전선에서 밤낮으로 고생하고 계시는 의료진 분들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건강 꼭 유의하시고 여러분 힘내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에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으로 인해 확진자 수가 늘면서 많은 이들의 우려를 낳은 가운데 연예계에 수많은 스타들이 스타뉴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현재까지 드림캐쳐 남궁민 전광렬 김시덕 양정원 조현재 김보성 박성웅 윤정수 위키미키 이한결X남도현 이창민 윤소희 손헌수 손지현 안효섭 로켓펀치 디코이 온앤오프 장동민 봉태규 홍대광 공민지 노틸러스 김준호 김민경 박소영 김지민 이재욱 최아인X서호 송가인 펜타곤 이달의소녀 김중연 예원 김혜윤 동키즈 다크비 준킴 네이브로 타린 신인선 이다윗 옥택연 최은주 예지 안예은 노형욱 김다미 장현성 이수혁 이승우 로빈데이아나 줄리안 지세희 강다니엘 심이영 박근록 김바다 소야 안소미 박병은 김혜준 김성규 황윤성 원어스 경수진 엔쿠스 하유비 안보현 태진아 천단비 김영민 영기 후니용이 주다인 김희선 빅톤 황치열 강태강 손동표 KARD 박명훈 등이 참여했다.
코로나19는 지난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에 의한 호흡기 감염 질환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